Fussen

퓌센 ! 독일 최고의 관광지라고 불리운다.

디즈니의 신데렐라의 성의 원조가 right here 

 

 

via Augsburg Hbf



기차를 타고 갔는데 거의 다왔다

오우

Fussen Hbf 에서 버스를 타고 Fussen Castle로 가는 버스를 타면 대충 가깝게 내려준다.

(중앙역 바로 뒤에 버스 정거장이 있다. 언제가나 사람들이 많아 사람들 따라가면 될듯 하다.)

다왔다고 생각하지말자

대충 이렇게 슈방가우 성도 보인다

이 곳엔 별로 사람이 없음.

노이슈반슈타인이 정말 말도 안됨

성에 올라가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다.

1. Bus    - (Fast and comfortable, but many many people)

2. Horse  -  (Faster than walk, but many people)

3. Feet  -  (Slowest and very tired, but no charge.)



할수없이 걸어가는 길에 찍은 슈방가우 성

오히려 걸어가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

그러나 장난아니게 힘듬...

마차를 타고 올라가고 내려올땐 걸어오는걸 대추천 !

아무리 마차에 줄이 많아도 말이다 !! 진심임... ㅋㅋ

우왕

다올라옴, 진짜 힘듦.... 그래서 여기 다들 누워있고 앉아있고 그럼 ㅋㅋㅋㅋ

사람들이 누워있는 곳 뒷편 !!

Sehr Gut

한국에도 이런 관광지가 있었으면 좋겠다.

오호 ~

겨울에오면 엄청 멋있는데.. 아쉽다





성 앞쪽을 볼라고 뒤쪽길로 걸어가는 중 ~

성 내부는 입장을 못했다.

가이드가 있어야하고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4시간 기다리란다.

Lake

Schwangau

뒷길로 오면 이렇게 보인다

sehr gut

마차를 타고 내려가는데 ㅋㅋㅋㅋ

30명정도가 다 중국인 ㅋㅋㅋ 더웃긴건 단체관광객 아님, 가이드도 없음

퓌센에 가면 여기가 중국인지 독일인지 헷갈릴수 있다. 멘탈조심

마차 가격 (One way - 3 E, Round trip - 6 E, 해외는 할인의 개념이 없나보다.)

마차를 타고 내려오면

OTTO 왕자님이 자랑하고 계신다.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오또 형님의 것인가 보다.

마차 타고 내려오니 굿

이렇게 보니 멋있다.




좋다

 

 

 


근데 겨울에 옵시다 여러분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