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하는 기업 Cathay Pacific


cathay pacific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캐세이 퍼시픽 같은 경우 헤드쿼터 본사 베이스는 홍콩에 위치합니다.!

 한국과 홍콩은 멀지않은 거리이기 때문에 외국항공사를 이용하고 싶다면
 캐세이퍼시픽 항공사가 제일로 탁월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홍콩은 멀지않은 거리이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고 있는 도시국가 중 하나입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사 자회사는 화물운송을 담당하는 항공회사인 에어홍콩이 있습니다.
 현재, 102대의 항공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58개의 도시에 출항하고 있습니다!
 홍콩항공사와 중국항공사의 노선확장과 오펜시브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잠시 어려울 뻔 했지만,

아직까지도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많은 여행객들이 아시아 여행 중 선호하는 항공사 중 하나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신뢰와 명성이 하루아침에 무너지는게 아닌 것 만큼 아시아 국가 뿐만 아니라 해외 국가에서도 캐세이퍼시픽 항공사에 대한 저명한 위상은 아주 높습니다.



-Anonymous- 



​개인적으로 이용해보고 계속 이용해보고 싶은 기업 중 하나이다.

cathay pacific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Cathay Pacific 기업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해외 항공사이다.


Cathay Pacific 캐세이 퍼시픽 항공사를 칭찬하고, 좋아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첫번째로, 국내 유일 홍콩 왕복 비행기가 하루 8회 있다.

 


 -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늦어도 전혀 늦은게 아니다. 거의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하며, 심지어 현장발매 또한 가능하다.



두번째로, 클럽 가입 시 혜택이 다양하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사는 마르코 폴로 클럽이라는 멤버십 제도 같은 것이 있는데, 캐세이퍼시픽 항공사 클럽 가입 시 라운지 이용가능, 프리패스 보딩패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세번째, 드래곤에어라는 항공사와 자회사 협약이 맺어져 있다.

홍콩에는 많은 항공사가 존재하지 않는다. 홍콩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항공사가 첫번째로 캐세이퍼시픽 항공사이고, 두번째로 드래곤에어이다. 자회사협약 체결로 더 많은 상호작용 혜택들이 생겼다.



네번째, 수하물 무게 기준이 여유롭다. 기내 휴대 수하물은 인당 7Kg 최대이고, 위탁수하물 (즉 부치는 수하물은)은 30 kg까지 가능하다. (다른 경쟁 항공사 같은 경우 20kg) / 수하물 혜택(?)이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cathay pacific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다섯번째, 라운지 서비스가 정말 좋다. 라운지에서 커피, 스낵, 쿠키, 인터넷, 보드게임, 당구, TV, 비디오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다. 커피 역시 바리스타가 직접 내리고, 인터넷은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대부분 사람들이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체스를 두는 경우가 있다. 


여섯번째, 기내식 종류가 많다. 한국 출발 - 홍콩 도착 비행기 탑승시, 한식, 양식을 고를 수 있다. 한식은 비빔밥이 전부이고, 양식은 치킨, 비프, 누들이 주문 가능하다.(이코노미 기준 / 비지니스 클래스 이상 탑승 시 더 많은 옵션 주문 가능.) 


'나는 캐세이퍼시픽 항공사를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고 칭찬 받아 마땅한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아시아 국가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특히나 홍콩, 중국을 생각하고 있다면 적극 추천한다. 꼭 이용하시라. 저가 항공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플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 Recent posts